top of page
작성자 사진김병헌 기자 | 팔로우뉴스

농협담양군지부 - 광주관내 NH농협지점 담양군 고향사랑기부 활성화를 위한 도농교류 협력식 체결


- 담양군 고향사랑 기부금 확대 및 답례품 홍보 협력 -

□ 농협담양군지부(지부장 오정윤)와 광주관내 9개 NH농협지점장은 2월 17일 농협중앙회 담양군지부에서 담양군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한 도농교류 협력식을 개최했다.

□ 이번 협력식은 농협담양군지부와 광주권 농협은행 지점과의 도농상생 협력 방안으로 도시권 농협은행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고향사랑 예·적금 가입시 지역농촌의 고향사랑 기부참여를 유도하고 농축산물 답례품을 홍보하기 위해 추진됐다.

□ 이날 담양군과 인접해있는 광주 북구·광산구 소재 9개 지점은 담양군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농협담양군지부와 적극 협력하기로 다짐했으며, 담양군 고향사랑 기부확산에 동참하고 답례품 홍보 등에 적극적으로 나설 방침이다.

□ 이번 협약을 통해 ▲담양군 고향사랑 기부제 활성화 및 도농상생에 적극 동참 ▲광주지역민의 담양군 기부문화 확산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▲고향사랑 예·적금 고객 추진시 담양군 기부 적극 유도 및 홍보 등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.

□ 또, 오늘 도농교류 협력을 계기로 광주권 소재 도시농협과 담양군 관내 지역농축협간 고향사랑기부제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지속적으로 도농상생·발전 업무협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.

□ 오정윤 농협중앙회 담양군지부장은 “광주관내 NH농협은행 지점과의 도농교류 협력을 계기로 도시권 농협의 인적·물적 인프라를 활용하여 도시농협고객의 농촌 기부확산을 유도하고, 우수한 담양 농축산물을 적극 알리어 농업인의 소득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”고 말했으며,

□ 이 자리에 참석한 이병노 담양군수는 “도시와 농촌·농협이 상호협력으로 담양군 고향사랑기부제 성공적 정착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주심에 감사드린다”며, “담양군 고향사랑 기부확산 및 답례품 공급에 많은 도움이 될 것”이라고 말했다.



Comments

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