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사진뉴스] 읍단위 지역인 전남 화순에 오는 12월 16일 '스타벅스' 커피 전문점이 오픈한다. 취재진이 오늘(8일) 공사 현장을 찾았다. 사진에서 처럼 건물 외관은 잘 단장이 되고 있었고 내부는 인테리어 구조물 공사가 한창 진행중으로 초기 단계로 보였다.
인테리어 공사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건축 규모는 1층 2층을 합쳐 약 463제곱미터(140평)라 했다. 공식 명칭은 '스타벅스 전남화순 DT점'으로 예상된다. 스타벅스 화순점이 들어설 위치는 화순읍 신기리로 차량 통행이 상대적으로 많은 도로변이다. 주소는(화순읍 서양로 478)인데 이 지역은 화순읍에서 도심 외곽 도로변이라 할수 있다. 가깝게는 만연사(만연산)와 무등산 국립공원 동부권으로 진출입할 때 이용하는 초입이기도 한다. 또 화순전남대학교병원과 화순군청이 약 300미터 거리에 있다.
화순읍에 기존 커피전문은 '투썸플레이스 3개 점과 '파스쿠치 1개 점' '드롭탑 1개 점' '빽다방 1개 점'외에 중소한 지역 커피전문점 5~6개 점이 성업중이다. 이번 스타벅스 화순점 오픈은 군단위에서 드물게 문을 여는 것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'스타벅스의 서비스와 커피맛'에 지역주민들의 거는 기대가 크다.
#김종연 #팔로우뉴스(follows.kr) 기자 follownewss@gmail.com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