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소 7일 ~ 최장 30일, 남도 장기 체류 여행 지원
화순군(군수 구충곤)이 4월 11일부터 22일까지 ‘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’ 참가자를 모집한다.
‘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’ 사업은 장기 체류 여행자에게 비용을 지원하고 여행자는 개인 SNS를 통해 남도 여행을 홍보하는 사업이다.
참가자가 여행하는 동안 드는 ▲숙박비 ▲교통비 ▲식비 ▲활동비를 지원하고, 참가자는 개인 SNS, 블로그, 유튜브 등에 여행 콘텐츠를 제작·게시해 남도 여행을 홍보해야 한다.
지원 자격은 만 18세 이상으로 공고일(2022. 4. 11.) 기준 전남 또는 광주광역시에 거주하지 않는 자이다.
여행 기간은 최소 7일에서 최장 30일이다. 다만, 부모 동반 시에는 미성년자도 참여할 수 있다.
군은 ▲개인 SNS 활동 이력 ▲여행목적 ▲체류기간 ▲여행과 홍보 계획 등을 검토해 참가자를 선정할 계획이다.
참가자는 ▲여행 작가 ▲블로거 ▲유튜버 등 화순 관광 홍보에 적합한 자를 우선적으로 선정한다.
자세한 내용은 화순군청 누리집 <고시공고> 게재된 <2022년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 참가자 모집 공고>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. 공고문은 11일부터 게시한다.
화순군 관계자는 “힐링의 도시 화순에서 체류하며 남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한 달 여행하기 참가자 모집에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”고 말했다.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