쾌적하고 깨끗한 이·미용 서비스 환경 조성
화순군(군수 구충곤)이 이용객 편의 도모, 서비스 향상을 위해 이·미용업소의 시설 환경개선 사업에 나선다.
영업장 등 시설 노후화로 시설 개선을 희망하는 소규모 영세업소 10개소를 우선 지원한다.
군은 오는 2월 말까지 신청 서류를 접수, 현장 조사와 화순군 위생업소 지원 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3월 중 지원 대상자를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.
선정된 이·미용업소는 영업장의 도배, 장판, 세면대 교체, 화장실 개보수, 간판 등에 최대 300만 원(자부담 50%)을 지원 받는다.
공고일(2022. 2. 8.) 기준 영업주의 주소가 화순군이 아니거나 세무서에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지 아니한 경우, 공중위생관리법 위반으로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고 1년이 지나지 않거나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게 된 경우, 건물주 동의를 얻지 못한 경우, 사업 신청 후 지원 대상자 선정 전 시설을 개선한 경우는 제외된다.
신청 희망자는 화순군청 누리집 <고시공고>에 게재된 공고문에서 신청서 등 문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해 2월 28일까지 화순군 관광진흥과를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.
자세한 사항은 화순군청 관광진흥과(061-379-3493)에 문의하면 된다.
#김병헌 #팔로우뉴스(follows.kr) 기자 follownewss@gmail.com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