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of page
작성자 사진김종연 기자 | 팔로우뉴스

최경환 의원, 대안정치연대 광주북구을 모임 결성 - #팔로우뉴스(followNEWS.kr)



○ 대안정치연대 대표간사인 최경환 국회의원(광주 북구을)은 24일 광주 북구을 지지자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리산 뱀사골에서 대안정치연대 광주북구을 준비모임을 가졌다.


○ 이날 개최된 준비모임 결성식에서는 대안정치연대 출범까지의 경과보고, ‘21대 총선과 한국정치의 재구성’을 주제로 한 최경환 의원 특강, 일본 아베정부 경제침탈을 규탄하는 결의문 낭독 순으로 진행됐다.


○ 최경환 의원은 “한국정치의 발전과 호남정치의 회복을 위해서는 제3세력 대안신당이 필요하며, 통합의 정치, 연합의 정치를 통한 한국정치의 재구성이 불가피하다”며 “개혁 정권의 재창출을 위해서는 내년 총선에서 대안신당이 성공해야 한다”고 밝혔다.


○ 준비모임 회원들은 일본 아베정부의 한국을 겨냥한 수출 규제 조치 등 경제 침탈 행위 즉각 철회, 강제징용 피해 배상에 관한 대한민국 사법부의 판결을 존중하고 피해자들에게 진심 어린 사죄와 정당한 배상을 요구하는 결의문을 채택했다.


김종연 기자 #팔로우뉴스(followNEWS.kr) follownews.kr@gmail.com <저작권자(c) 팔로우뉴스, 무단 전재-재배포 금지>

Comments


bottom of page